Rumored Buzz on 소액결제현금화

Wiki Article

일반적으로 핸드폰 소액결제 현금화라고 하면 상품권 현금화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소액결제 현금화가 상품권 현금화는 아닙니다.

더불어 휴대폰 소액 결제는 신용카드나 일반 대출 상품과 다르게 하루만 연체되어도 한 달 치 이자분을 납부해야 합니다.

따라서 휴대폰 소액 결제 현금화를 생각하시고 계셨던 분들이라면 소액 대출 상품으로 눈을 돌리시길 바랍니다. 신용이 좋지 않아 대출 신청이 어려울 것이라고 생각하는 분들이 계실 거라고 생각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란? 휴대폰/핸드폰 소액결제를 이용해서 상품권,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등을 결제 후 이것을 현금으로 교환(판매 및 환전)하는 행위를 의미합니다.

정보이용료는 주어진 한도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며 모바일게임 재화 결제에 사용되는 결제수단 및 온라인 상품을 구매할수 있는 하나의 결제수단 입니다정보이용료 현금화 방법은 큰 의미에서는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 중 한가지라고 볼 수 있습니다.

휴대폰 소액결제 사용처는 주로 상품권이나 온라인 쇼핑몰에서 물건을 구매하는 것이지만, 정보이용료 사용처(용도)는 구글 플레이에서 유료 앱, 유료 아이템을 구매할때 주로 사용이 됩니다.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로 감사할 때 참고해주세요.

상품권 구글 정보이용료 70 매입가격, 상품권 매입수수료, 상품권 매입업체, 소액결제 현금화 수수료, 소액결제 현금화 수수료 절약방법, 아이템베이 수수료 관련글

이점 유의하시어 사칭 문자로 인한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 부탁드립니다. 이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삼성 페이 앱 내 공지사항 '삼성 페이 사칭 문자 주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미납으로 인해 혹은 한도통합으로 인해 정보이용료 결제가 불가할수도 있습니다.

맑은티켓은 휴대폰 소액결제 대표 업체이자 사업자 등록을 갖춘 전문 상품권 업체로서 빠르고 신속한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을 제안/상담해 드립니다. 많은 연락 문의 주세요.

타인을 의심하는 것은 좋지 않지만… 휴대폰 개통 대출을 받다가 위와 같은 식으로 피해를 입은 분들이 매우 많기 때문에, 이미 내구제 및 폰테크 대출이 사회적으로 이슈(문제)가 되고 있는 상태입니다.

앱 스토어에서는 소액결제 및 정보이용료와 관련된 어플이 없기 때문입니다.

# 답변이 도움이 되셨다면 채택! 후 더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추가질문 부탁드려요~#

Report this wiki page